본문 바로가기

일상

롯데백화점에서 드링크 비니거 생강(마시는 식초) 구입!

롯데백화점에서 드링크 비니거 생강(마시는 식초) 구입! 


안녕하세요. 

롯데백화점에 돌아다니다가 

드링크 비니거 생강 마시는 식초를 구입했어요~ 



원래 정가격은 28,000원이지만 유통기간이 

몇달 남지 않아서인지 3,000원에 팔고 있었어요~ 


생각할겨를도 없이 바로 구입했답니다~ 


복분자식초, 감식초, 홍초 등은 많이 먹어봤지만

생강초는 처음이네요~ 




드링크 비니거 생강 마시는 식초의 

열량은 1컵 25ml에 40kcal 정도입니다. 

탄수화물은 하루열량 기준치 3%정도이고,

포화지방, 트렌스지방, 콜레스테롤은 0%네요~




컵에 따른 모습입니다. 

색깔이 이쁘네요~ 


맛도 생각보다 생강 맛이 진하지 않고

달달하더라고요~ 


3000원이라는 가격에 득템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