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북창동 순두부집에 가다~ 솔직후기~

요즘 뜨는 창업으로 유명한 

북창동 순두부 맛집에 다녀왔어요~


북창동 순두부의 인기 메뉴는 

'섞어 순두부'와 '해물 순두부'라고 하네요~ 




짜쨘~~

밥은 돌솥으로 나오네요.

한 겨울에 마음까지 따뜻하더라고요~ 


저는 해물순두부를 주문했는데 

가격은 8000원이에요~


그리고 치즈계란말이는 별도로 시켰어요




에구.. 

배고파서 나오자마자 

한개는 덥석 집어먹었어요 ㅠ




치즈가 들어간 도톰한 계란말이에요~ 

맛은 정말 최고!!!


대체적으로 맛도 좋았고요,

반찬들도 5~6가지 나오는데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역시 맛집은 맛집인가 봐요 ~


또 가고 싶냐고요?

제 대답은  YES~ 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