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사 릴레이

추석, 언론뉴스에 나온 IWF(장길자) 국제위러브유 봉사단체!



행복한 추석되야죠! 국제위러브유 나눔과 함께요 ^^




잇님들, 벌써 다음주면 추석이네요.

그동안 보고싶었고 그리웠던 가족들을 만날 수 있어요.






추석만 되면 고향이 정말 그리워지는거 같아요.

추석만 되면 IWF 장길자회장님의 따스한 소식이

언론뉴스에 들리네요. 



"전국 매일신문에 난 위러브유 소식"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는 추석을 맞이하여 서울 강남구 일대에,

독거노인가정, 장애인가정에 사랑 나눔을 했어요. 



"전북도민일보에 난 위러브유 소식"



IWF전주덕진지부(회장 장길자)에서도 
이불 25채(현가150만원)를 25가구에 전달했어요.


"한국타임즈에 난 위러브유 소식"


따뜻한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는 (사)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 순천지부에서는

추석맞이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햅쌀10KG와 선믈세트(200만원상당)를 전달했어요.




"뉴스피크에 난 위러브유 소식"



장길자회장IWF국제위러브유 수원지부는

홀몸노인,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가정을 돕기위해

백미 10KG 100포를 기증했어요. 



"천안신문에 난 위러브유 소식"




추석을 맞이하여 사단법인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께서는

천안시를 방문하여 햄, 식용유 선물세트 38박스(95만원상당)를 기부했어요.





추석.

어떤이에게는 

행복한 날이 되기도 하고


어떤이에게는

아픔의 날이 되기도 하지요.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iwf)운동본부는

우리의 어려운 이웃들이

추석명절에라도 웃을 수 있도록

작지만 정성과 사랑의 마음을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