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사 릴레이

[2편] 2010년 장길자님과 김장나누기 PHOTO 공개~


[2편] 재단법인(IWF장길자) 국제WELOVEU와 김장나눔사진 공개~

"PHOTO"



2010년 외국인과 함께하는 어머니사랑의김장나누기가 펼쳐졌어요.

진열대에 쫙~ 깔린 배추와 맛깔스러운 김장양념이 있네요. 




장길자 회장님과 

IWF위러브유 회원들

그리고 외국인 관광객들이 함께 웃고 있네요.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가 개최한

제2회 김장나누기는 

서울 남산골 한옥마을에서 열렸어요. 





배추를 버무리면서

웃는 회원들의 모습에 감동이 되네요.

감동이 전해저오는 PHOTO네요~ 





이날 2000포기의 김치를 담았어요.

김치담그기행사에 참여했던

외국인 관광객들도 김치에 매료된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이렇게 국제위러브유 회원들이 

정성으로 만든 김장 김치는

어려운 이웃에게 돌아갔어요. 


독거노인, 청소년가장가정, 다문화 가정 등

1200가정에 김치와 함께 

쌀, 선물세트가 전달되었어요.






'너'의 행복을 위해

봉사하는 '우리'


우리 모두를 웃게 만드는

2010년 장길자님과 함게 하는 김장나누기PHOTO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