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사 릴레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세요~ 장길자님의 메시지!(국군장병위로)


새생명복지회 회원들, 해병대 방문!!



2003년. 겨울을 앞두고 최전방에서 

수고하는 일선 군인들을 위로하고자 

사단법인 새생명복지회 장길자 회장님과 

회원 300여 명이 해병대를 방문했어요. 




강 건너편 북한과 최단거리 2킬로미터에 위치한 이곳은 

한시라도 긴장을 늦추지 않고 철통 경비 태세를 갖추어야 하는 곳이에요.


모두가 편안히 잠든 야간에 더욱 긴장하여 경계 근무에 임하는 장병들.

나라를 지키는 '무적해병'으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로 똘똘 뭉쳐있었어요. 


IWF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회장 장길자) 회원들은 

탈수기와 전기히터, 그리고 장병들이 좋아할만한 축구공을 기증했어요. 


그리고 어머니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한 떡과 닭고기, 과일, 음료를 차려놓고

장병들의 수고를 위로하여 음식을 권했어요. 


  


마치 IWF 회원들과 장병들이 한 가족처럼 어우러져 

도란도란 이야기꽃과 웃음꽃을 피웠어요. 


귀신잡는 해병대의 늠름한 장병들이 이제 곧 다가오는 겨울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냈으면 좋겠네요.